본문 바로가기
夢の時間

191214 KinKi Kids Tyoko Dome Concert Thanks 2 You 쇼니치~

by 히스토리* 2019. 12. 16.
01234
2년만의 두 사람의 공연, 그 날의 감동
 
 
이번에 전자티켓인지라 게이트 입구만 사전 2-3일 전에 공지가 되고 그 게이트에서 바코드를 찍으면 티켓이 나오는 식인데- 내 명의로 당선된 곳이 일단 안정의 21게이트가 나옴. ㅇㅁㅇ
아라시 돔 콘서트랑 비교할 때 21게이트는 아리나, 또는 스탠드 1층 1열 이라고! 
 
게이트별 좌석 정보▼
는 저는 아리나가 나왔습니다... 아리나 섭센 E14...
오빠들이 토롯코를 돌았다면 제가 펜스잡고 울었을 그 곳입니다만(사실 기대도 함...) 도모토 코이치가 쟈니스니까 ㅋㅋㅋ 토롯코 포함 이런저런 생각을 했고 여러분도 기대하고 있겠지만 안합니다 라고 듣고 나서 짜게 식었다고 하죠.
 
아무튼 내 명의로 아리나가 나옴!!!
사실 내 기준 가장 무대에 집중할 수 있는 건 스탠딩에서 앉아서 킨키 무대 보는 건데요... (늙은이) 아무래도 아리나는 앞에 누가 서냐에 따라 무대가 가려지는 복불복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나 아저씨 한분이 코이치 지대로 가려줌 ㅋㅋㅋ
뭐 그래도 망원경으로 봤을 때 오빠들이 온전히 보이는 그런 거리감이라 아리나 좋구나 하고 생각했음 ㅋㅋㅋㅋㅋㅋㅋ
 내자리ㅣㅣㅣㅣㅣㅣ
 
이번에 흑백사진으로 무대에 두 사람을 박아놓고 저 전광판이 열리면서 오빠들이 나오는데 전광판 사이즈가 엄-청 커서 뒤에서 보기에도 좋았을 것으로. 단지 전광판이 저 사진을 넘어서 펼쳐지는데 아마 스탠딩 사이드의 경우 오빠들 무대나 전광판 보기 어렵지 않았을까 하는...
 
대기하는 동안 쯔요시 사진은 시스템 오류인지 나오지 않음 ㅠㅠ 내 방향이 문제인가? 싶어서 나중에 트위터를 보니 다른 분들이 찍어준 사진으로 확인. 이 맛에 스탠딩 가죠..?(읭?)
 
더보기
트윗터에서 주운 사진... 감사합니다... 완전 진짜 감동적임 ㅠㅠ
 
오빠들 사진 옆에 분수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오빠들 노래가 나오면 음악분수처럼 움직임 ㅋㅋㅋㅋㅋㅋ
공연 중에는 발라드 부를 때 작동 되셨다고 합니다. 딥디에 박제되서 나올거니 소장각...
첫 입장 시간부터 30분, 30분, 30분 15분, 총 4번 음악과 음악분수를 볼 수 있으니 일찍 들어오는 것도 괜찮을 듯. 
 

세트리스트

 
1/ 오프닝 + 무대구성
전광판에 파란색 빛과 빨간색 빛이 교차하면서 시작을 알림... 그리고 그 두개의 빛이 만나면서 전광판이 열리고!!
전반적으로 위아콘 같이 단 별로 코이치가 움직이는 형태에 댄서분들도 그 공간을 활용해서 무대가 비지 않도록 운영. 
처음에 등장할 때 오빠들이 뙇하고 서 있는데 나도 헛 하고 꺄ㅑㅑㅑㅑㅑㅑ 소리지름. 
게다가 쯔요시도 예전에 비해 기타를 칠 수도 있고 춤은 출 순 없지만 두 팔을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즐길 수 있는.
이번 돔 공연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하면 쯔요시의 귀에 무리를 최소화 할 수 있을까 했는데, 돔 안에 스피커를 뒤쪽에도 설치하면서 소리울림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찾았다고. 
안그래도 어떻게 이런 사운드들을 구현해 냈지, 생각보다 돔 안에 돌림노래처럼 안들리네 했는데 그 이유 때문이었음.
그러면서 스탠딩 석에 앉은 사람들의 시야가 좋지 않게 됐다고 미안하다고. 하지만 그 덕에 두 사람이 구현해 낼 수 있는 노래의 종류가 다양해 지고, 쯔요시의 마음도 코이치의 마음도 우리의 마음도 모두 행복해질 수 있어서, 역시 방법을 찾으면 어딘가 해결책이 있구나 하는 희망이!
스피커 설치 모습
 
2/ 코이치 의상 쯔요시 의상
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처음 등장 할 때 빨간색 벨벳으로 무장한 왕자님의상으로 등장 ㅋㅋ 쯔요시는 유리가 반사되는 자켓을 입었는데 너무 예뻤음. 쯔요시의 이번컨셉은 키라키라 인듯!
 
나중에 빤짝이 가디건 입으심. 코이치가 너 너무 눈부시다고 ㅋㅋㅋㅋ 
 
쯔요시가 킨키키즈 버전으로 만든 You를 부를 때는 저 빤짝이 옷에 코이치는 하얀 셔츠를 입었는데 둘이 셋트로 보임... 
저게 참 굿즈 티셔츠로 냈음 예뻤겠다 하는 생각을 ㅋㅋㅋ 잠시 함ㅋ
 
 
3/ 오지 코이치 ㅋㅋ
코이치 자기 소개 할 때 ㅋㅋㅋ 킨키키즈 데스케도... 오지데스라고 ㅋㅋㅋ 쯔요시가 너 리허설 때 안해놓고 왜 하냐고 ㅋㅋㅋ 츳코미 함 ㅋㅋ(확실히 옷은 왕자가 맞습니다욬ㅋㅋ)
 
 
그리고 코이치 이번에 경비원한테 안잡힘 ㅋㅋ
ㅋㅋㅋㅋㅋ 돔에서 공연하는데 경비원한테 안잡혔다고 자랑 ㅋㅋㅋㅋ  
 
4/ 쯔요시 콘택트 렌즈 착용 사건
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 노래 끝나고 첫 엠씨에 ㅋㅋㅋ 도모토 쯔요시가 자기 콘택트 렌즈 안끼고 지금 무대했다고 ㅋㅋ 렛라 할때 깨달았다고ㅋ 간만에 돔 공연이기도 했고 유루이하게 가쿠야에 앉아 있다가 무대에 올라온 거라ㅋㅋㅋㅋㅋ 결국 그 엠씨 중에 쯔요시 무대에서 콘택트 렌즈 끼고 코이치는 쯔요시한테 이게 몇개로 보여 이런거 하고 있고 ㅋㅋ 
쯔요시가 렌즈 다 끼고 코이치를 보니 코이치가 숫자 2개를 보여주며 이게 몇개야 하는 초딩짓을 함ㅋㅋ 그리고 쯔요시는 4라고 대답.. ㅋㅋㅋ 그러니까 코이치 왈 “내 매직은 여기까지다” 이라고... ㅋㅋ
 
5/ 쟈니상 없는 첫 콘서트
늘 항상 킨키키즈 콘서트에는 쟈니상이 공연에 와서는 팬들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어떤 얼굴로 다들 보러 왔을까하고 바깥에 보고 와서는 두근두근해져서 돌아왔다고.
후반 MC에서 쟈니상이 하늘나라에서 오지 않았을까~ 라는 얘기를 하다가 코이치가 ㅋㅋㅋ 쟈니상 돔으로 내려오다가 돔 천장에서 튕겨져 나갔을 거라고 ㅋㅋㅋ (몸으로 흉내까지 냄 ㅋㅋ) 
이런식으로 쟈니상은 없지만 쟈니상이 있는 것처럼... 이것이 킨키가 쟈니상을 기억하고 잊지 않는 방법이겠지하며, 
그리고 이번 공연의 타이틀, Thanks 2 You는 팬들일 수도 있지만 쟈니상에게 보내는 메세지이기도 한.
이번 공연 자체가 쟈니상에게 보내는 감사의 표시가 아닐까. 하는 느낌이 가득찬 공연이 이었다. 
 
012
 
 
6/ 솔로가 없는 킨키 콘서트
이번에는 별도 개인 공연이 없는 두 사람이 온전히 꾸려가는 무대로 구성. 2년만에 공연이기 때문일까. 킨키로 가득 채우고자 했던 공연이었던것 같다.
무엇보다 정말 놀랬던 점은 인트로 편곡을 어떻게 그렇게 다 바꿨는지 처음에 인트로만 들었을 때는 무슨 곡...? 다들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 건 오빠들도 말한게 자기들도 다음 노래 뭐였더라.. 하다가 아 하고 부른다고 ㅋㅋㅋ 그 정도로 바꿨는데 그 인트로 부분의 편곡이 펑크 베이스의 느낌. 그러다보니 오케콘 같이 무거운 느낌도 아니고 도쿄돔에 사운드가 빵빵하게 채워지는 느낌. 쯔요시의 펑크 사운드에 킨키 노래가, 코이치의 재즈풍의 댄스가, 두 사람의 화음이 절묘하게 어울려지는. 정말 준비 많이 했구나 정말 고민 많이 했구나. 역시 킨키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하는 놀라움의 연속이었던 쇼니치. 
 
그런 의미에서 레드라이트는 진짜 충격적.
한번도 불리지 못했던 비운의 곡... 이번 콘서트에서 불러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렇게 쯔요시군의 멋진 기타 어렌지로 재탄생하다니 ㅠㅠ 이 노래는 정말 쯔요시한테 어울리는 춤이라 언젠가 쯔요시군이 꼭 나아서 이 노래를 춰주기를 또 한번 기원 하면서 진짜 레드라이트야??아앜앜앜앜 하면서 보았다고 하죠....
 
7/ 너희가 즐거우면 우리도 좋다... 텐션 무엇
셋트리스트 얘기하다가 코이치가 다음 곡은 $&@?!’ 하다라도 해서 ㅋㅋㅋㅋ 쯔요시가 머라고? ㅋㅋㅋ 하면서 세번이나 시키고 ㅋㅋㅋ 3번 시키고 쯔요시가 알겠다고 하니까 ㅋㅋㅋ 역시 킨키키즈라곸ㅋㅋㅋㅋ 읭? ㅋㅋ결국 네번시킴 ㅋㅋㅋ
코이치 너 캐릭터 갑자기?!! ㅋㅋㅋㅋ 이래서 웃겨서 계속 시킨 듯.
 
8/ 너희가 즐거우면 우리도 좋다... 텐션 무엇2
갑자기 다음 곡 얘기하려는데 갑자기 코이치가 설백의 달 부른거 기억하냐고ㅋㅋㅋ
읭? 이 아저씨 텐션 무엇 ㅋㅋㅋ 한번 더 부를까?? 같은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다음 곡 넘어가기 전에 쯔요시가 선글라스 꼈는데 코이치가 너 앞 보이냐고 ㅋㅋㅋㅋ
코이치가 써봐도 되냐고 해서 써볼래? 해서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썼을 때는 진짜 스타일리쉬한 선글라스가 오빠가 끼니 교관ㅋㅋㅋㅋㅋ 근데 졸라 잘생긴게 함정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가 너 쓰고 담곡 때도 쓰고 하라고 자기 하나 더 있다고 괜찮다고 했는데 ㅋㅋㅋ 이야다! 하고 앙탈부리며 거절.
 
아니 이번 콘서트가 얼마나 웃겼냐면ㅋㅋㅋㅋ 아니.  텐션이 둘 다 미쳐서 ㅋㅋㅋㅋ 
다음곡으로 못 넘어가고 ㅋㅋㅋ 
쯔요시가 ㅋㅋㅋ 다음 만담까지 노래를 부르겠다고 ㅋㅋㅋ 코이치가 엨?? 아니 만담이 메인이냐거 ㅋㅋㅋㅋ 그러다 쯔요시가 갑자기 아르피 같다고 그러니 코이치가 사쿠라이상이쟝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ㅓㅓㅓㅓㅓ 성대모사까지 미쳐ㅓㅓㅓㅓ 뿌수자 지궄ㅋㅋ
코이치가 만담 아니라고 제대로 하라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 노래하겠다고. 목소리 깔면서 쯔요가 다음 곡으로 반하게 해주겠다고 ㅜㅜ 팬들 꺅~~ 하는데 코이치 그 와중에 ㅋㅋㅋㅋ 반했으니까 온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물 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쯔요시는 자기랑 사랑하자고 속삭이고 다음곡 시작 ㅠㅠ!!!!! 앜!!! 뿌숴ㅜㅜㅜ
 
9/ 킨키 노래 미쳤어요...
 
그리고 이어진 노래들에서 미쳤어요 세션 미쳣어요!!!!!!!! 앜 노래 별로 인트로가 미쳤어요!!!! 편곡이 미쳤어요.....
 
Bonnie Butterfly & Love Sick
들을 줄 몰랐어요 정말로...
스노삼...
미치고 환장 ㅏㅏㅏㅏㅏㅏㅏㅏㅇ ㅏ
세션 미쳤어요 2.....
오빠들 노래 미쳤어요..... 
이번에 진짜 선곡들이... 미쳤어요.... 두 사람으로써 보여줄 수 있는 곡들을 많이 고민한듯 
Want you & Give me your love 
이것도 인트로 미치죠 무슨 노래지?!!! 앜 원츄!!!
코이치 막지마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앜 허리 돌림 카메라 잡아내는거 머옄ㅋㅋㅋㅋ
코이치 원없이 춤춰라!! 춤춰!! 거기에 쯔요시 기타 사운드 미친... 하 미쳐버려... 
코이치도 원없이 기분 좋게 춤췄다고 만족한 표정을 지으며 다시 보여줌 ㅋㅋ 미쳐버렸ㅆ!!
 
10/ 쯔요시의 농간1
어쨌든 쯔요시가 무대가 3단이라고 하면 2단 쯤에서 기타를 치고 코이치가 1-3단을 움직이며 노래랑 춤을 부르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안 그래도 땀 쉽게 잘 나시는데 벨벳 왕자옷 입고 춤을 추려니 죽을 맛이었나 봄ㅋㅋㅋ 본인도 죽겠다고 하심 ㅋㅋ
그걸 본 쯔요시가 겨울이니까 너희 살도 찌고... 다음 곡에서 사비할 때랑 사비 안할 때 우리가 해야 할 춤을 정해 줌. 따라 하라고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 코이치가 다음 곡..? 에 사비가 어디냐고 ㅋㅋ 애매하다고 ㅋㅋㅋ 읭? 하는 표정으로 ㅋㅋ 계속 ㅋㅋ
그래도 쯔요가 춤 꼭 제대로 추라고 코이치 힘든 거 너희도 알아야 된다고 하면서 ㅋㅋ 그러자 코이치가 니는 안추고 라고 ㅋㅋㅋㅋ 해줌. 
근데 그 다음곡이 ㅋㅋㅋ 타요리니시테맛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코이치 말 이해됨 어디가 사비임.
그 와중에 이 노래에 코이치 춤 출 생각 아니었던 것 같은데 쯔요의 농간에 자기가 우리한테 춤을 알려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코이치는 쉬지 못했다는 그런 결론
 
11/ 쯔요시의 농간2
ㅋㅋㅋㅋ 아 이번 공연이 좀 많이 재밋어서 레포가 ㅋㅋㅋㅋㅋㅋ 로 시작하고 끝나는 것 같은데 암튼 보더라인을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들을 줄은 생각도 못함. (중2때 블로그에 이 노래 좋아서 글 쓴적 있는 더쿠.... 그땐 몰랐지 니가 이 나이에 여기에 앉아 있을 줄 ㅋㅋㅋ) 예전에 오빠들이 랩을 한적이 없다고 했을 때 갠적으로 보더라인 코이치 파트 들어보면 걍 랩아닙니까?! 했었는데 ㅋㅋㅋ 

KinKi Kids - ボ-ダ-ライン 가사

더보기

B ALBUM

KinKi Kids - ボ-ダ-ライン(보더라인) 

君が住んどる世界やね
그대가 살고 있는 세상이에요
聲をかけるまで浸りっぱなし
말을 걸 때까지 그 세상에 빠져 있죠
僕と君には そんなボ-ダ-ラインがあるよ
그대와 내게는 그런 경계선이 있어요…

うちにこもった氣持ちはな 打ち破ってな
내 속에 있는 마음은 모든 걸 깨 부시고
ほんま 飛び出したらええのに おまえ
정말로 너에게 날라가면 좋겠는데
心ん中の物語にお互い夢見とるだけやねんこれ
마음 속 이야기에 서로 꿈을 꾸고 있는 것 뿐이잖아, 이거…

君が逃げこむ世界やね
그대가 숨어버리는 세상이에요
觸れてほしくはない心の奧
누구에게도 닿고 싶어하지 않는 마음 속…
僕と君には そんなデインジャ-ゾ-ンがあるよ
나와 그대에게는 그런 Danger zone 이 있어요…

變に優しい氣持ちやったらいつまでたっても
이상하게 다정한 마음은 시간이 많이 지나더라도
深くならへんやろが ほんまにもう
사이가 깊이지지가 않는 다니까, 정말…
いいとこだけ見せてやるために二人やってるだけちゃうやろ
좋은 면만 보이기 위해서 니네 둘이 하고 있는거 아니잖아?
ほんまもう おかぁちゃん悲しいわ
정말 엄마는 슬프구나…

結局 他人は他人やと
결국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이에요
變わらへんがな 求めることもでけへん
그건 변하지 않죠, 그걸 기대할 수도 없어요
いつか冷めるんやって
언젠가 관계가 식어버린다는 걸
知ったかぶっとったら 始まらへんこと
알고 있는 척한다면 소용없어요
分かってても 今日もさよならしてる
그걸 알고 있으면서도, 오늘도 이별하고 있어요…

僕が知らへん世界やね
내가 모르는 세상이에요
別れた後はそこに戾ってく
헤어진 뒤에는 그곳에 돌아가요
僕と君には そんなボ-ダ-ラインがあるよ
나와 그대에게는 그런 경계선이 있어요…

選んで語る言葉やのうて
그렇게 골라서 말을 하지 말고
ほんまの氣持ちを見せたらええのになぁ
진정한 마음을 보여주면 좋을텐데
おじいちゃんトイレ行ってくるわ
할아버지 화장실 갔다 오마…

所詮は一人や一人やと そんなもんやで
어차피 한 사람 한 사람이에요, 그런 거죠
酸いも甘いも知ったら 樂な戀しろやって
쓴맛도 단맛도 알았다면, 편한 사랑을 하라며
弱氣な蟲がそっと 肩たたいた
약한 벌레가 살짝 어깨를 두드렸어요
諦めへん 未練がましいけどな
포기하지 않아요, 아쉽지만요…

惡い
미안해!

Ah つらいわ Ah つらぁて Ah 心を
Ah 힘들어요 Ah 힘들어서 Ah 마음을
いきなり僕は 確かめたいねや
갑자기 나는 확인해보고 싶어요…

會うて會うてぎょうさん會うて
만나고 만나고 많이 만나서
話して話して話しまくるわけやからね
얘기하고 얘기하고 이것저것 얘기하잖아
え-なんいらんとこあってええとこないしね
그런데 쓸데없는 얘기만 하고, 쓸모있는 얘기는 없어
これもお互いにみとめるはずやねん
이것도 서로 분명히 인정하고 있을거야

おまえ何事 しばくがおまえこらぁ しばくがおまえこらぁ
너 무슨 말을 하는거야? 때려버린다! 때려버릴거야!
何ゆうてんねんワレェ いてまうぞコラァ
뭔 소리를 하는거야? 때려버린다?
氣になるから氣になるゆうてんやろが
신경이 쓰이니까 신경이 쓰인다고 말하는구만
いろんなとこで眞面目に自分相手に胸に切なくて君に甘くなる
이런저런 곳에서 성실하게 자신을 상대하는게 슬퍼져서, 너한테 만만하게 됐다고
これと一緖にお前ほざいてんちゃうぞコラァ
너! 그렇게 지껄이는게 아니야!

おまえのかぁちゃん出て來いコラァ
니네 엄마 나오라고 해!!

結局 他人は他人やと
결국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이에요
變わらへんがな 求めることもでけへん
그건 변하지 않죠, 그걸 기대할 수도 없어요
いつか冷めるんやって
언젠가 관계가 식어버린다는 걸
知ったかぶっとったら 始まらへんこと
알고 있는 척한다면 소용없어요
分かってても 今日もさよならしてる
그걸 알고 있으면서도, 오늘도 이별하고 있어요…

バイバ~イ
(바이바-이)

所詮は一人や一人やと (ろくやねぇ)
어차피 한 사람 한 사람이에요 (별볼일 없군)
そんなもんやで 酸いも甘いも知ったら
그런거죠, 쓴맛도 단맛도 알았다며
樂な戀しろやて (樂な戀しろっちゅうねんコレ)

편한 사랑을 하라며 (편한 사랑을 하란말이야!)
弱氣な蟲がそっと 肩たたいた
약한 벌레가 살짝 어깨를 두드렸어요
諦めへん 未練がましいけどな
포기하지 않아요, 아쉽지만요… 

どうも堂本剛です。
고맙습니다, 도모토 츠요시에요!
これねぇぶっちゃけた話がね、もう朝早もぅ一時ちかくなって、
이거 솔직한 얘기로요, 이른 새벽 1시 가까이 됐는데
いつまでこんなんやっとんねんちゅ-話やがな
언제까지 이런 걸 하냐는 말이에요!
まぁ、そやさかいにこれはよ歸って寢なあかんしね
그러니까 빨리 집에가서 자지 않으면 안돼요
明日も早いから 俺もはよ歸って皆も早く寢て
내일도 일찍부터 일이 있으니, 나도 빨리 돌아가고, 다른 사람도 빨리 자고
齒磨いてちゃんと寢んとね これあかんから
이 닦고 푹 자지 않으면 안되잖아요
あっ、明日僕何時入り?
앗, 내일 나 몇 시부터야?

トンコツ味~
통코츠 맛!

암튼 이번 셋리에 쯔요시가 엄청난 관여를 하여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킨키 노래를 들으며 고심하신 도모토 쯔요시 선생... 본인이 원했던 back fire는 결국 스탭들에게 또 거절당하고 ㅋㅋㅋ 그러다보니 이건 꼭 넣어야겠다고 해서 살아남게된... 보더라인 ㅋㅋㅋ 남아도 이게 ㅋㅋㅋㅋ 스게 ㅋㅋㅋㅋ
처음에 보더라인이라고 알려주지 않고 무슨 누르면 노래나오는 기계? 같은 걸로 장난을 치는데 쯔요시가 버튼을 누르면 코이치 10대 후반 때 목소리가 ㅋㅋㅋㅋ 돈 돈돈 돈코츠아지~~ 돈 돈돈 ㅋㅋㅋ 돈코츠아지~~~~ ㅋㅋㅋㅋㅋㅋ 이때 장난칠 때부터 전 보더라인인거 알고 나는 쳐돌이가 되어가고...
큰오빠가 이 노래 알면 고인물이라고 했는데 예.. 제가 그 고인물...
 
근데 ㅋㅋㅋㅋㅋ 쯔요시가 이걸로 계속 코이치 우롱함 ㅋㅋㅋ 돈코츠아지 머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쯔요시 장난기 많은 얼굴로 ㅋㅋㅋ 코이치는 자기는 기억 안난다고 ㅋㅋㅋ 레코딩 기억이 없다며 그러고 ㅋㅋㅋ 근데 나중에 계속 우롱당하니까 ㅋㅋㅋ 쯔요시가 지금 나 디스 하는 거냐고 ㅋㅋㅋ 나중에 깨달은 거냐고ㅋㅋ? 너무 귀여워 미챠ㅑㅑㅑㅑ
 
근데 팬들 미치게 만드는 건 보더라인 시작하고임 ㅋㅋㅋ 
이게 보더라인이 노래가 ㅋㅋㅋㅋ 사비가 있고 그 외에는 칸사이벤으로 빨리 말하는 건데 사비는 둘이 부르는데, 사비 외에는 쯔요시와 코이치가 서로의 역할을 바꿔서 코이치 파트에 쯔요시가 버튼을 눌러서 코이치 노래가 나오고, 코이치는 쯔요시 파트에 버튼을 눌러서 쯔요시 노래가 나오는 그런 방식임.
문제는 쯔요는 잘해는데 코이치가 완전 버벅되는 거임 ㅋㅋㅋ 쯔요파트 다 날려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 웃겨서 웃음 참는거 다 보이고 코이치 당황해서 얼굴 벌게지곸ㅋㅋㅋㅋㅋㅋㅋ 미치고 환장ㅋㅋㅋ
 
진짜 이번 콘서트 안보시면 다들 후회해여.... 후... 아직 오사카가 있으니 다들... 반드시... ㅋㅋㅋ
 

12/ 멋짐의 KANZAI BOYA..
우리모두가 알다시피 킨키의 원래 이름은 칸쟈이 보야... ㅋㅋㅋ S 가 아닌 Z ㅋㅋㅋㅋㅋ 쯔요시도 처음에 쟈니상에게 들었을때 읭? 했던 그 이름. 근데 킨키로 바뀌고ㅋㅋ 동급생이 너 진짜로 킨키키즈로 데뷔하는거냐고 ㅋㅋㅋ 그래.. 칸쟈이 보야나 킨키키즈나... ㅋㅋㅋㅋ

근데 이제 생각해보니 쯔요시가 칸쟈이 보야 이름 멋진 것 같다고..  이제 쟈니상이 직접 지은 그룹명도 없고... 이 이름으로 1년만 활동해볼래? ㅋㅋㅋ 라고 코이치에게 제안 ㅋㅋ 심지어 노래도 만들어옴 ㅋㅋㅋㅋㅋ 이거 앨범에 넣자며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코이치가 돈짱에게 말걸어서 미스티 원제목 촌스러웠다고 싫었다는 얘기까지 해주심 ㅋㅋ

이건 쯔요시 혼자 솔로로 노래 부르는데 심지어 작곡 좋은데 ㅋㅋㅋ 가사가 자기가 이 칸쟈이 보야에 얼마나 충격을 받았는지에 대한 내용 ㅋㅋㅋ 그냥 쯔요시 솔로인가보다~ 했는데 마지막에 코이치 달려나와서 "그럼 킨키키즈로 해!" 쟈니상 모노마네로 종료 ㅋㅋㅋㅋㅋ

13/ 카이모노부기
이건 반대로 ㅋㅋㅋㅋ 코이치가 무대를 댄스로 끝내버리고 있는데 ㅠㅠ 심지어 이 노래를 가지고 ㅠㅠㅋㅋㅋ 쯔요시가 그 와중에 ㅋㅋㅋ 아호까이나 부분만 ㅋㅋㅋㅋㅋ 하는데 ㅋㅋㅋ 노래 끝나고 코이치가 너 그거 엄청 연습했다고 ㅋㅋㅋ 쯔요시가 응 이거 너무 어려워서 연습 많이 해야했다고 ㅋㅋㅋ 다른거 연습해되는데 이것만 했다면서 코이치가 어이없어하며 폭로 ㅋㅋㅋㅋㅋ 얘네 좀 어떻게 해주세요 ㅠㅠㅋㅋㅋ

14/ You...

쟈니상을 기리며 쯔요시가 지은 노래. 여러가지 버전으로 만들었는데 킨키 버전.... 가사가... 

누가 킨키 해산이래 이쉑히들아 나와!! ㅠㅠㅠ

15/ 오레타치 킨키키즈!!!

마지막 인사를 하고... 쯔요가 스윽... 오레타치...!! 하니까 두사람이서 같이 킨키키즈!! 하고 끝남...

그리고... 그 두사람의 뒷모습이 사라지고 화면에는 두 사람의 셀카... A 자켓앨범이랑 똑같다!! 이런 말도 있었고.. 그중에 쟈니상 병실에서 찍은걸까 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역시나... 였음... 이 무대는 Thanks 2 You Johnny... 

셀카

더보기
트위터에서 주운사진2

쟈니상 덕분에 이 무대에 설 수 있었던 거니까... 앞으로도 두 사람이서 계속 이 무대를 해나가겠다는... 그 두사람의 의지와 생각들이 그대로 구현된 콘서트...

아 스벌... 눈물이 차오르네 ㅠㅠㅠ 진짜 하나하나 다 기록해놓고 싶지만 일단 여기서... 마무리... 

2019년 잘 마무리하고 2020년 잘 시작할 수 있도록 오사카 카운콘도 잘 부탁합니다. 오빠들... ㅠ

'夢の時間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231 1박 2일 오사카행  (0) 2019.12.31
191215 Hotel Grand Palace  (0) 2019.12.16
191213-14 쇼핑&관광  (0) 2019.12.16
191213 ViaInn Hotel  (0) 2019.12.14
191006 오사카  (0) 2019.10.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