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 tour du monde/Tourisme

160101-03 2박 3일 도쿄여행-일본 돈키호테에서 사야할 것

by 히스토리* 2016. 3. 11.
돈키호테에서는 무엇을 사야할까?

동생이 부탁한 물건을 사기위해 돈키호테 방문! 
저번 도쿄여행 때는 방문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설레었는데 정말 어마무시한 곳이었다 ㅋㅋ

여기서 사람들이 주로 많이 산다는 시세이도 클렌징 폼 두개 구매하고
추가로 구매한 게 아주 물건이다!

1. 안약 스마이루(スマイル) 40 ex.


가격 : 할인해서 350엔에 구매

한국에서도 정식수입되어 얼마전까지 팔았다고 한다. (이제는 안팜)

단순한 눈물액이 아니라 각종 비타민 특히 눈이 필요한 비타민 A를 포함하고 있다. 
결론은 일반 안약이라기 보다는 눈 영양제라고 볼 수 있다.

엄마가 눈이 많이 뻑뻑하고 시야가 깨끗하지 못할 때가 많아서 구매했는데, 처음에 넣고는 깜짝 놀랬... 
멘톨향이(우린 은단향이라고...ㅋㅋ) 강하고 눈이 따끔거려서 30초간 눈을 못 뜨겠더라는. 
하지만 부작용은 아니고 원래 그런거고 시간이 지나서 눈을 뜨면 상당히 상쾌하고 눈이 깨끗해 짐을 느낀다. 

당시 세일 중이라 350엔 정도에 구매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내것도 구매할 예정! 

2. 1 day tattoo (essence in shadowliner)


가격 : 1800엔정도

쉐도우와 아이라이너가 함께 있는 제품! 나같은 귀찮이즘 사람에게 매우 적합한 상품이다. 

4가지 타입이 있는데 나는 갈색쉐도우에 갈색라이너 선택. 
쉐도우는 빤짝임이 많고, 라이너는 제품명 그대로 아이라이너 문신? 그런 느낌이 난다. 
깔끔하게 그려지며 번지지 않고 지속시간이 길다. 
이때까지 썼던 라이너들과 달리 정말 아이라이너 문신한 것 같은.ㅋㅋ 

결론은 만족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