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사람의방송/그외

킨키키즈 일본열도 씹어먹던 고딩시절 ㅋㅋㅋ

by 히스토리* 2017. 4. 12.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유일한 취미자 휴식은 킨키 영상 돌려보는것...

그냥 다음에서 킨키키즈 쳤는데 나온 이 영상 ㅋㅋㅋㅋ 제목이 너무나 강렬하여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킨키키즈 일본열도 씹어먹던 고딩시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싱크를 해도 목소리가 아직 애기 같아도 아직 아마추어같은 모습이 더 많지만...

진짜 Songs 제보처럼 얼굴이 다했음. 외모가 박살남... ㅠㅠ 이건 뭐 절대 우위임 ㅠㅠ


+

1) 옷상 옷상 옷상 옷상 을... 오빠들 20년 후에 콘서트에서 할 줄 몰랐지?

2) 혼마니타요리니시테맛세 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오빠들 20년 후에 콘서트에서 할줄 몰랐겠지...ㅋㅋ

물론 매우 섹시한 버전이었다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