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사람의방송/그외

020227 Pop jam 코이치 & 보아

by 히스토리* 2017. 3. 5.


유투브에서 보아 Winter love 동영상 찾다가 낯익은 한 남자분이 있어서 ㅋㅋㅋ

무려 2002년... 코짱 23살... ㅋㅋ


보아한테 나이 들어보인다고 말했다가 본인도 나이보다 많게 보인다고 소리 듣고 ㅋㅋ

귀여워 ㅋㅋ 어금니 깨무는거임 머임 ㅋㅋㅋ

(근데 오빠 한국오면 25살 맞아요ㅋㅋㅋ 보아는 그 기준으로 말한걸지도 몰라.)


근데 확실히 코짱의 미모는... 점점 빛을 발하는듯... 저때는 왠지 더 아저씨 같이 보이기도하네 ㅋㅋㅋ


팝잼이라하니 Songs에서 nhk 무대하면 팝잼 이죠 라고 했던 코짱의 말이 기억나는군 ㅋㅋ


하여간 정말 15년 전 일인데 왜 이렇게 어제같은 오빠의 모습인지. ㅠ.ㅠ

세월이 무상하오!


+ 보아도 진짜 생각해보니 어린나이에 대단... 저렇게 춤추고 흔들리지 않다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