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사람의방송/그외

2009 팡짱&코이치&스완송 @엠스테

by 히스토리* 2017. 4. 12.


네 감바루요 → 은빛 암호 → 스완송 까지 이어진 나의 영상 감상중

1분 25초 때부터 팡짱을 소개하는 코이치 ㅋㅋㅋ 

보통 돌아다니는 사진이나 영상은 쇼크, 쿄다이, 붕부붕으로 최근영상인데(물론 코이치 솔로 자켓사진 포함 ㅋㅋ)

2009년 엠스테에서 팡짱소개하는 영상은 처음 본듯. 갓 팡짱 데려와서 키운 시기에 찍은 사진 보니 넘나 더 귀여운 것 ㅠ


본김에 스완송까지 보는데 카메라맨, 왜 한명이 노래부르고 나면 카메라 전환해서 안부르는 사람 비추는걸 반복하는거지?

ㅋㅋㅋ 그냥 그때의 촬영 유행이었다고 보고...


지금 생각하면 벌써 7년전?? 허걱 팡짱도 나이가 먹어가는구만... 

(거대해진 팡짱 ... 쯔요의 나니 타메타노? 가 생각나는ㅋㅋ)

ㅠㅠ 팡짱 포함 다들 건강하게만 삽시다. 요즘 내가 드는 생각은 이것뿐이오. ㅠㅠ 그래야 오래오래 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