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사람의방송/그외

쿠로바라 코이치&쯔요시 편

by 히스토리* 2016. 12. 16.

1. 쿠로바라 코이치편 


오늘 그 글로만 보던 말들의 출처 영상을 봄... 코이치 입으로 들음...

연애중인것 같다고~ 팬들 여러 맘상하게 했다던 그 영상... 

(13:36분부터 방청객이었던 코이치가 드디어 말함.ㅋㅋ)


11년 당시 한국콘서트가 급작스럽게 정해졌을 때 사무소와의 불화가 있어서 그랬다는 우와사가 있었는데....

여자때문은아니겠지.. (소문이란 이렇게 와전이 되고 ㄲㄲ)



킨키 팬들은 어쩔 수 없이 이런 과거 연애 이야기만 나오면 멘탈이 붕괴됨... 

전혀 남자와 여자의 이런 분야(?)에 단련되어있지 않다고!!

오빠 미안.. 결혼은 안돼.ㅋㅋ 



2. 쿠로바라 쯔요시편


이어서 쯔요시군편...(이와중에 열일 외모 쯔요시...ㅠㅠ)




쯔요시가 어떻게 연애할지도 알것 같고 코이치가 어떻게 연애할지도 알것 같고...



방청객이었던 코이치와는 달리 ㅋㅋㅋ

말 너무 잘하고 예쁘게 진짜 예리하게 잘하는 쯔요시군..ㅠㅠ

근데 이걸 보니 SONGS 생각나는군... 목적이 있어서 다가오는 사람을 잘 알아본다고..


아무튼, 저런 스타의 위치에 갔을 때 접근해오는 사람이 남자 여자 할것없이 많았을 거고,

이사람이 진심인지, 아니면 내가 가진것에 관심이 있어서 오는 것인지에 대해서 본인 나름대로의 기준이 생겼을 거고..


그건 물론 나도 그렇지만... 단지 슬픈건 알면서도 당하고 있다는 사실...


쯔요시군은 볼 때마다 그렇지만 자기 것이 딱 있는 사람이라는 느낌이 확실히 든다. 

그래서 잘 동요하지 않고, 본인의 소신 것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이겠지.


반대로 코이치군은 천연 ㅋㅋㅋ 너희가 뭐라하든 난 모르겠고~ ㅋㅋ 이런ㅋㅋㅋ 난 내 할일만 잘하면 되는거고~

그 외엔 노케어 ㅋㅋ 아우 쿨뷰티...이고싶어하는 코이치군.


뭐 어찌되건 나는 이 두사람의 이런 꾸며내지 않는 모습이 좋다. 

그래서 탈덕은 불가능하다. 


아우..ㅠㅠ 내일 출근해야되는뎈ㅋㅋ 한시가 넘었엌ㅋ 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