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x3/정보

191010-11 네타바레 코이치-킨키키즈 2019년 연말콘 오시라세!

by 히스토리* 2019. 10. 11.



원래 돈몽 안 듣는데 돈몽 25주년 두시간 생방송이라고 하고 먼가... 느낌이 묘해서 라지코 우회해서 들으려고 한시간 발버둥 치는데 이게 무슨..
도모토 코이치가 돔 콘서트 있다고 네타바레하고 생방종료됨ㅋㅋㅋ

방송 종료 25초 전 돔 콘서트가 있습니다 아 말하지 말랬는데 말해버렸다 하고 사요나라~~~~

KinKiちゃん流ライブ発表の仕方
生放送ラジオ終了30秒前くらい

光一「俺ぶっこむで?KinKiドームライブやります。」

剛「お、ゆった。」

光一「言ったらアカン言われてんけど言った。」

剛「あ、そーなの?」

後輩「スタッフ総立ちしてますやん!」

KinKi「さよ〜なら〜。」

ラジオ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크센슈락에도 내년 쇼크는 있습니다 스포하더니 ㅋㅋㅋㅋ 무려 돔콘 스포 ㅋㅋㅋㅋ

하던 안 하던 먼가 발표할 것 같았는데 ㅋㅋㅋㅋ 한다고 와... 이래서 텐션이 남달랐던 거니 코쨩 ㅋㅋㅋ
니가 제일 행복해 보이더라 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벙쪄서- 너무 기대도 못했던 행복이랄까? 너무 갑작스러워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ㅋㅋㅋㅋ
지인 킨덕들 연락 터지고 ㅋㅋㅋㅋㅋ 일단 12월 출장을 도쿄 콘서트는 갈 수 있게 어찌 맞춰보고 (하루보겠지만 ㅜㅜ)
진짜 무리해서 31일 연차 쓰고 카운트다운 보는 거 까지 고려중... 물론 이 모든 것은 표가 있어야...

아 그것도 그건데 킨키 말을 더 제대로 알아 듣고 싶어서 일본어 진짜 공부해야하나 싶은데 언어 공부 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아니까(전공자) 졸라 시작이 겁이 나요 ㅠㅠ

일단!!!!! 신나니까 호텔은 예약해둬본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