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x3/정보

2019년 쇼크 티켓 발송

by 히스토리* 2019. 1. 23.



티켓은 저번주 토요일 발송됐는데 도쿄H가 몸이 안좋아서 못 받고 오늘 회사로 받았다고 연락이!!!





그런데 나 B열 도....센.....

예?

진짜 메세지 보자마자 대박사건 하고 회사 자리에서 일어남 ㅋㅋㅋㅋㅋ
바로 H랑 통화 ㅋㅋㅋㅋ
휴덕 아니 탈덕 수준의 H 였던터라 쇼크 갈지 말지 고민했는데 이렇게 같이 가기로 결정!!

와 실감이 안남 아직도 ㅋㅋㅋ

일정 때문에 뱅기고 호텔이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내일 당장 회사에 통보^^^ 이걸 놓치면 나 정말 ㅜㅠㅠ

암튼 집에가서 어서 스케줄 마무리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