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x3/덕질 기록장

이 사람이 문제다

by 히스토리* 2018. 2. 1.



그래 말 그대로 이 사람이 문제다.

1월 중순부터 나의 머릿속은 이 아저씨를 어찌하면 잘 볼 수 있을까라는 집착에 사로잡혔고....

내 명의로 쇼크 당선되면 뭐하나 그 날짜에 출장 잡혀서 결국 교환해야하는.

교환을 한 자리도 사이드라- 근데 이건 뭐 정가니까 라는.

게다가 나 쇼니치는 안가려고 했는데 - 쇼니치 가게됨. 어떻게? 돈 주고........ 줏대가 없느냐 너는.

사실 쇼니치 안갈 마음으로 좀 욕심내서 지른 다음날 좌석은 미친 사이드가 떠가지고. 

재판매 해보려고 했으나, 시간적으로 촉박한. 

진짜 판매자 죽이고싶...

이까짓게 뭐라고 하지만 토탈 티켓 값 실화냐... ㄷㄷㄷㄷ 정신차려보니 저가격에

아니 차라리 내가 맘 먹고 지른 자리가 센터나 섭센이었어도 이런 기분은 아니었을 듯. 

사기 당한 기분(아니 사기 당한)을 떨칠수가 없다!!! 그래서 어제까지 계속 유통이랑 좌석표 PREVIEW를 붙잡고 ㅠㅠ

"가령 아.. 한 16만원 손해보고 25만원짜리를 다시 사서... 그럼 손해금액은 얼마... 뭐 그래도 자리가 좋은...

근데 내표는 팔릴까... 같은." 일단 표가 팔려야 안심이 될텐데 표가 팔릴때 괜찮은 자리가 안남아 있으면 어떡하지? 라는

무한 반복되는 생각. 


부질없지 부질없어. 부질없다~~~~~~~~~~~~~~~~

그 번뇌할 시간에 차라리 생산적으로 다른걸 해야하는게 맞는데 (지금도 회사에서 뭐하는 짓이냐)

이 생각은 당일날 볼때까지 계속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그냥 양 날개(시모테 앞열 사이드^ㅇ^, 카미테 앞열 사이드^ㅇ^) 를 보고 후기나 써야지. (뭐라 얼마나 가리는지...)

사람들이 사이드는 안가니까 후기가 별로 없눼^ㅇ^...


교훈은...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을 것. 티켓 구매는 정가 양도를 계속 구해보다가 안될 때 사는 것.

그리고... 적당히 사는거... ㅋㅋㅋ

무리하려면 어디까지 무리할 수 있는가? - 무리하지마라. 제발 ㅋㅋㅋㅋ

주식 매도와 매수도 아니고 타이밍을 배우네요^^...

기리기리기리기리기리 할때까지 가보면 결국 값을 떨어진다는 교훈을 얻음 ^^ K열 센터 2만5천엔 실화냥.

내 앞에서 4번이나 팔리는걸 목격함. 머... 내가 가질 수 없는 거 욕심내지말고..

(사실 살려면 사지.... 하지만... 거지가 꿈은 아니...)



'[Ki]x3 > 덕질 기록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코이치 길거리 파파  (0) 2018.10.13
나도 케리 보러간다 (T.T)  (0) 2018.04.25
topaz  (0) 2018.01.20
180103 신년-  (0) 2018.01.03
171226 오빠들 붕부붕 로케중 ㅠㅠ  (0) 2017.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