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夢の時間

161008 킨키키즈 아리나 투어-도쿄 첫 원정기

by 히스토리* 2016. 10. 8.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해공항 라운지는 좁아서 그런가.
올때마다 라면 냄새땜에 아무 생각 없다가도 먹게되는... 막상 먹으면 그닥인데.



포켓 와이파이 때문에 평소에 오는 것보다 일찍와서 (한시간 빨리옴)

핸드폰으로 S동생이랑 뭐 먹을지 알아보다가~
아 진짜 ㅋㅋㅋ 내가 가는 구나 싶고... ㅋㅋ
출장이 아니라 진짜 여행이니까 그 지겹던 비행기도 설렘ㅋㅋ



에어부산 기내식 짜장밥에서 치킨 볶음밥으로 바뀜ㅋ
기장님이 미친듯이 밟았는지 2시간 예정이던 비행기가 1시간 50분 만에 도착.

케택으로 부산-서울보다 가깝잖아..

나오려는데 세관에서 내 가방 보더니 몇일 묶을 거냐고
3일이라고 하니 ㅋㅋ

여자분이 에에?? 이러길래 ㅋㅋㅋ 괜찮냐고 진짜냐고 ㅋㅋ
난 지금 이것도 많다고 생각하는데...(낼 장거리 버스 탈거라서 외투 다른 거 가져온다고 짐이 늠..)

내가 ㅋㅋㅋ 안되는 일본어로 콘사토 이러니깤ㅋㅋㅋ

이언니가 눈이 엄청 커지더니 ㅋㅋ 내 위아래를 아주 빠르게 훑더니 놀라는 눈이 됨.

설마 내가 콘서트를 하러 왔다고 생각한 건 아니겠지?!! 느낌상 그런 것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가 짧아서 콘서트 보러왔다고 해야되는데
콘서트 라고만 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하게 했다면 미안해용~



나와서 보니

아....

비온다. 많이. 그래도 2시 이후면 갠다고 듣긴 들었는데.

나리타에서 긴자역까지 천엔버스 타고 슈융.
이건 저번에도 탔던 거니까 익숙하게, 직원들이 일본어로 말거는데

대충 앞에 상황상 너는 짐을 수화물 칸에 안 넣어도 되지? 여서

ㅋㅋㅋ 다이죠부데슼ㅋㅋㅋㅋㅋ

아~~~~~~~~~~ 행복하네.

게다가 버스 타고 가는 중인데 햇빛난다!!



사진으론 표현이 안되네 ㅋㅋ

いい天気だよ!
私の気分も!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