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x3/음악

[Album] KinKi Kids Single Selection 초회 한정 겟또

by 히스토리* 2017. 5. 21.
170517

이번에 출장은 제이님과 하는 평소 내부 출장이 아니라 영업, 공장 아저씨들과 가는 고객사 출장이라 일정이 어떻게 될지 몰라서 같은 시기에 출장을 가게 된 J언니와의 약속은 못잡고 도쿄에서 일하는 H동생과 시간이 맞으면 보기로함!


고객사 미팅을 마치니 4시, 도쿄로 다시 들어오니까 약 5시 30분 정도.
(원래 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린데 고속도로 공사 때문에 일반도로로 돌아간다고 40분 더 걸림 ㅠㅠ)

닌교초까지 걸어서 다같이 저녁을 먹고 나오니 8시 30분 정도라, 도쿄에서 일하고 있는 H 동생을 9시에 아키하바라에서 보기로함. 


감기인 것도 있고 고객사 간다고 이동, PT 때문에 피곤했는지 이자카야는 아닌 것 같아서 그냥 간단히 커피만 한잔함.

이번 2월에 도쿄 갔을 때도 봤었고, 주기적으로 카톡으로 연락하고 지내는 동생이라 ㅋㅋ 어제 만난것 같이 또 수다를 떰.


저번에 3만카페에서 와펜 공구를 할 때 H동생 생각도 나고 언젠가 쓰지 않겠어?? (에코백에 붙이는 용도로 ㅋㅋ)
하며 두셋트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가져와서 H동생에게 한 셋트주고~.



돌아오는길에 Book-off에 잠깐 들었는데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KinKi Single Selection 초회 한정판 500엔에 겟ㅋㅋ
(싱글셀렉션2야 이미 오빠들 활동할때 샀던게 있으니ㅋㅋ 숫트 킨키♥)

그것도 킨키칸에는 이거 하나밖에 없어.. ㅠㅠ 쯔요시도 코이치에도 CD 없음. ㅠㅠ 
물론 어느 지점이냐에 따라 각 수량이나 제품이 다르겠지만 H동생 말로는 진짜 복불복이라고. 

아무튼 2000년이라니, 내가 좋아하기도 이전에 나온 ㅋㅋㅋ 사실 한일문호개방이전에 나온 오빠들 첫 싱글셀렉션.
게다가 겉은 2000년대를 반증하기라도 하듯 홀로그램 ㅋㅋㅋㅋㅋ


아직도 집에와서 안열어봤는데... 홀로그램 포토북 한번 봐야지 ㅋㅋㅋㅋㅋㅋ

CD도 꺼내서 차안에서 돌려봐야겠다 ♥

이로써 싱글셀렉션1, 싱글셀렉션2, 발라드셀렉션까지~~ 겟또* (노래가 좀 중복되긴하지만...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