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사람의방송/도모토쿄다이

121125 도모토쿄다이 x 후카다쿄코

by 히스토리* 2017. 3. 5.


쿄코상 오랜만 ㅋㅋ 


이 편은 진짜 짧은 영상으로만 봤었는데, 전체적으로 보니 코이치군 텐션이 장난 아닌 편이였네 ㅋㅋㅋㅋㅋ 

진짜 빵빵터짐 ㅋㅋ

나중에 쿄코상 눈빛이 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신도이에서 코이치군 좋다고 해서 질투 아닌 질투로 괜히 미워했었는데...ㅋㅋ

쿄다이 레귤러로 나온다고 했을 때도 위험해!! 라고 생각<<


그래도 언니도 오래보니 반갑고 ㅋㅋ 


매번 이렇게 돌려보니 세월가는지 모르겠는데 저게 2012년이니 벌써 5년 전영상...ㄷ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