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tour du monde/Voyage d'affaires

170516 Dormy inn premium tokyo-kodenmacho

히스토리* 2017. 5. 17. 12:53
반응형

+ 남들이 안 쓰면 내가 쓰는 후기

Dormy inn premium tokyo-kodenmacho

총평

-. 숙박하기에 방 사이즈나 구조, 어메디티 등은 훌륭함! 다 새거같음.
 -. 식당 사진은 없지만... 조식 수준이 상당히 괜찮음!! 꼭 이용하길 바람.
 -. 저녁에 라면도 무료로 제공되니 꼭 먹어보길 바람. (난 안먹었음...)
 -. 온천도 이용을 안했는데... 이것도 상당히 괜찮다고 들었음. 한국어로 된 안내서를 주니까 이용시에 문제 없을 듯.
 -. 고덴마초 역 3번 출구 바로 옆에 있어 지하철 이용에도 굿. (아키하바라 도보 15분거리, 지하철 1정거장)
 -. 역시나 또 이용안해봤지만 도쿄역까지 가는 호텔 버스도 있음!


약 만 2천엔 정도의 숙박 가격치고는 전반적으로 시설의 수준 및 서비스 수준이 매우 괜찮음.
출장으로 내가 선택한 숙소는 아니고, 위치도 회사들 사이에 있어서 주변에 뭐가 없긴 하지만,
지하철로도 금방 다 움직 일 수 있으니까 다른 호텔에 비해서 가격대비 우수하다고 생각함.

침대가 높지 않고 낮은데도 쿠션감이라던가 나쁘지 않았다. 베개도 적당한 쿠션감.

칫솔, 면도기, 면봉, 빗까지 제대로 있다.

아래에는 냉장고가 있고, 무료 물 2개도 제공됨! (냉장 기능은 on/off 로 본인이 직접 눌러야함.)

커피도, 말차도 제대로 있어서 감동.

화장실과 샤워실은 별도로 분리되어 있어서 편리. 단지 샤워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욕조는 없다.

샴푸, 린스, 바디용품까지.

좋았던 점은 물이 상당히 부드럽고 미끌미끌하다고 해야할까. 물의 퀄리티가 좋았음! 아무래도 온천이 있어서 그런가?

잠옷 같은(사람들은 이걸 입고 식당도 돌아다님.) 것도 L, M 사이즈로 있고 슬리퍼도 제대로.

침대 옆에 충전기도 있어서 충전기 없어도 걱정 없음. 단 아이폰 충전해봤는데 충전 속도가 너무 느렸던 건 흠.


이 방의 단점은 바로 앞에 사무실이 바로 보인다는 점;;; 아주 밤 늦게까지 근무하시는 바람에 내가 곤란함.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