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夢の時間

191231 2019-2020 KinKi Kids 쿄세라돔 카운콘 후기

by 히스토리* 2020. 1. 1.

회사에서 자유로운 영혼이란 소리를 들으며, 1박 2일 2019-2020 카운콘 참전!! 

애초에 파워평일인 화요일이라 도쿄 하루만 봐야지 했는데 또 도쿄랑 쿄세라랑은 다르잖아? 하는 것과 ㅋㅋㅋ 할 때 봐야한다고 하는 위기의식으로 결정>감행..ㅎ

하지만 종무식은 어떻게 빼도, 시무식은 왠지 빠지면 한 해 업무 시작인데 먼가... 진짜 노는 느낌이 들어서 일단 31일만 연차 사용. 코쨩 바스콘은 1/1이 금요일이거나 토요일이 되는 그날에 참전이 가능할 듯... (대신 카운콘은 오빠 생일도 겹치는 게 있으니깐? 으로 합리화 ㅋ 그리고... 무대를 연달아 보면... 레포쓰기가 너무 힘들어요ㅋㅋㅋ)

31일은 다행히도 같이 보기로한 M의 지인인 A언니가 중복 당선되서 양도해 주심 ㅠㅠ 감사합니다. 착하게 살게요 ㅠ

 

인파가_넘쳐나는_쿄세라돔

 

1번 게이트로 같이 입장하는데 또 아리나가... 나옴... 심지어 더 가깝... ㅇㅁㅇ...

도쿄는 아리나 D 섭센, 쿄세라는 아리나 C 사이드. 둘 다 코쨩 쪽 ㅋㅋㅋ 앉자마자 오빠 뒷통수만 보겠어 했는데 ㅋ 다행히도 시야 확보가 잘되서 도쿄때보다 오빠들 잘 보고 왔다!.. 와... 진짜 내 눈앞에 있어 하는 느낌..! 감사합니다... 더 착하게 살게요...

내자리 ▼

이번에ㅋㅋㅋ 입장 시간 관련해서 15분 앞당긴다는 공지가 있었는데 ㅋㅋㅋ 도쿄 공연에서 MC가 매우 고조되어(ㅋㅋㅋ) 예정시간보다 길어져 31일 공연 시간을 당긴다는 것 ㅋㅋㅋ 일본식 스태프들의 친절한 돌려까기ㅋㅋㅋ 컨트롤을 못시킨다면 방어라도 하자 하는 느낌... ㅋㅋ

공식메일내용▼

카운트 다운 콘서트 생방도 있고, 도쿄 공연을 거쳐오다 보니 이번 콘서트는 정돈된 느낌이라고 할까, 도쿄와 비교하면 ㅋㅋㅋ 상당히 깔끔해진 느낌.

도쿄 첫날 때는 둘 다 폭주 ㅋㅋㅋㅋㅋㅋㅋ 쇼니치기도 하지만 간만에 해서 그런지 진짜 텐션이 미쳤었지... 그리고 도쿄 2일째 공연에선 코이치가 폭주^^... 쯔요가 엠씨 끊으려고 대충 받아서 넘기려는데 아무말이나 하면서 자꾸 늘릴려는 코린이 등장..^^ 이 날 그 유명한 브라노케하이가 등장한 것이죠.. (그리고 카운콘에서 이게 다시 등장할 줄 누가 알았..)

이런 일련의 사건을 겪은 스태프는 15분 일찍 시작한다는 전략을 선택한 것으로 보이며 ㅋㅋㅋ 뭐 이것에 대해선 오빠들이 보더라인 할 때 얘기하긴 했지만. 결과적으로 아주 깔끔하게 운영되었던 것다. 10시 15분 정시 시작. 12시 59분 정시 종료. 생방 딱딱 맞춤. 이 모든 것을 맞추기 위해 오빠들이 도쿄에서 했던 노래 설명이나, 따라해~ 같은 것 없이 이미 너희 셋리 다 봤지 같은 느낌으로 ㅋㅋㅋ 다음 곡 진행합니다~ ㅋㅋㅋ 하고 진행함.ㅋㅋㅋ

하지만 ㅋㅋㅋ 이 와중에 ㅋㅋㅋㅋㅋㅋ 대형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노케하잌ㅋㅋ3번 부르는거 있냐 ㅋㅋㅋㅋ

도쿄돔 쇼니치 때는 무슨 노래가 나올지 어떻게 오빠들이 할지 전혀 몰라서 먼가 흐름대로 끌려간다고 정신이 없었는데 ㅋㅋㅋ 이번 공연 때도 마찬가지였지만 전반적으로 좀 정리도 되고 해서 그런지... 레포가 더 길어짐 -_-; 


[본격 후기]

기존 셋리에서 2곡 추가. 카운트 다운 외치고 SMAP 형님들 노래 부르고 토파즈 부르고 젠부다키시메테 부르심. (코이치 이번콘서트 하츠기타)

가라스노쇼넨은 쟈니스 카운콘 중계로 설백의 달 다음으로 순서 변경.

카운콘 셋트리스트▼

1/ 코이치 목소리 트임

오빠들 등장하고 아이노카타마리 노래부르는데 코이치 목소리 무엇 완전히 트여서 깜놀!!!! 17-18 카운콘에서도 내 후기가 ㅋㅋㅋ 코이치 자기 활동 시간대에 와서 목 트였다고 적혀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시작부터 시원하게 오빠 목소리가 들려서. 아니... 내 가수지만 오빠 정말... ㅋㅋㅋ 가수가 시간대별로 노래 컨디션 갭 차이 있기 없기...? (여기잉네..) 

아이노카타마리부터 쫙쫙 부르더니 바라토타이오 춤 진짜 열심히 추고나서 숨 차는 모습이 보인은데도 노래 부를때는 흔들림 없어 ㅠㅠ 박하캔디에서 키미다케~~~~~~~~~ 할 때 진성으로 시원하게 뽑아주심!! 크흡... 지금 쓰면서도 내 속이 시원 ㅋ

2/ 쯔요시 기타 신들린 아티스트...

물론 케리공연도 가고... 하지만... 이번에 오빠가 편곡한 킨키 노래에 본인의 기타 연주를 덧대는데 진짜 너---무 멋져서. 진짜 음을 가지고 노는게 이런거구나, 기타를 가지고 노는게 이런거구나 싶은... 

 

3/ MC 1 - 소개

이 시간이면 슬슬 잘까하는 쯔요시와 ㅋㅋ 아직 40인 왕자 코이치입니다~~ ㅋㅋㅋ

개연이 15분 빨라진 것에 대해서 코이치가 MC가 엄청 모리아가루해서 당초 예정된 시간이 길어진 탓이라니 우리들이 잘못한 것처럼 적어놨다고 버럭하심 ㅋㅋㅋ 

사실 도쿄 공연보면 스태프가 틀린 소리한거 아닌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스태프 무시하고 하고싶은 말 마음대로 하신거 알고 있는데여 ㅋㅋㅋㅋㅋㅋ (*근데 1/1 공연에서 우리들이 잘못해서가 아니라 보더라인을 마지막 곡으로 하기 위해? 조정하느라 그랬다는데 그거랑 무슨 상관이지...? <이해못함 엠씨 시간은 확보하시려고 하신거잖...ㅋㅋㅋ)

중계도 있고 시간을 애초에 시간 딱딱 맞춰서 진행한다고 말했긴 한데 진짜 엠씨 한지 얼마 안되서 (도쿄돔과 비교하여) ㅋㅋㅋ 코이치가 바로 쯔요시군 준비하라고 그래서 이래서 팬들이 에~~~ 하니 코이치가 시끄럽다고 ㅋㅋ 너희 엠씨 보러 온거 아니라며... ㅋㅋ 팬들 여전히 에~~~~~~~~~~ ㅇㅇ... 하지만 이거 대응할 줄 알았는데 진짜 대응안해주고 보니바로 넘어감 ㅋㅋ

4/ 보니바 - Love sick 

카메라 무빙이 쯔요시 기타 잡아주는데 진짜 간지가 간지가... 그리고 코이치 춤으로 넘어가는데 ~ 팬들 다 ㅋㅋ 호우~~

5/ Want you - Give me your love

도쿄돔 쇼니치 때는 코이치 본인 피셜 진짜 즐겁게 췄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약간 지친 듯한 ㅋㅋㅋ 물론 (허리돌림) 잘 췄지만 ㅋㅋㅋㅋ 약간 본인 자유 댄스 부분에서 (쯔요시 솔로 기타 치는 부분) 쯔요시가 서 있는 단차에 기대서서 있는데 ㅋㅋㅋㅋ 그 모습도 겁나 치였음 ㅠㅠㅠ 먼가.. 지친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쯔요시 기타를 느끼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와 근데 진짜 깁미유얼럽 콘서트에 데려와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건 진짜 눈으로 보고 뜯고 즐겨야 하는 곡이었음... 

6/ MC 2 - 크리스마스

6-1/ 크리스마스에 머했어? 는 자기 얘기하고 싶어서 꺼낸 도모토 코이치

크리스마스때 뭐했냐고 코이치가 쯔요시하게 물었는데 별거 없었다구 그냥 집에서 넷플렉스로 산타 어쩌고 하는거 보다가 말았다구. 그러니까 ㅋㅋㅋㅋ 코이치가 머 없냐구 계속 ㅋㅋㅋㅋ 네타 좀 준비하라고 쿠사리 주더니 ㅋㅋㅋ 쯔요시가 아니 이 놈이 왜 이러지 ㅋㅋ 하는 느낌으로 나 별거 진짜 없었다고 그러니까... 코이치가 자기 얘기 시작 ㅋㅋㅋ (이럴려고 물어본 거 였음...)

크리스마스니까~~ 밥으로 고기 ! 스테이크나 먹을까하고 스테이크 굽기로 했다고 함. 딱 뒤집어 줄 타이밍을 기다리는데 뒤집다가 기름이 튀어서 화상을 입어버렸다는 에피소드... (쯔요시는 집게로 디집는다니까 코이치가 아니 너 집게파냐고 집게로 하면 육즙이 어쩌고저쩌고.. 아무튼 집게를 안써서 기름이 튄 것...)

그게 먼 소리야ㅋㅋ 하면서 팬들도 쯔요시도 웃는데 코이치가 화상 입은 모습 보여줌;; 근데 그게 꽤나 깊고 선명해서;; 게다가 스테이크에 대한 열정으로 후라이팬 안 놓고 버티다가 더 화상을 입어서;;; 한 부위가 아니라 여러 쪽으로 튀어서 팔에 여러개의 화상이 ㅠㅠ 팬들 웃다가 어미 모드로 변신... 어떠케... 가튼.ㅋㅋㅋ

 

 

근데 쯔요시가 ㅋㅋㅋㅋ 자기는~ 크리스마스 때는 아닌데 나도 오븐에서 빵 꺼내다가 손에 화상 입었쪄 하고 자기 손도 보여줌 ;; 둘이 머얔ㅋㅋㅋ 왜 둘 다 요리하다가 화상을 입냐고... (의심스러어.... 둘이 같이 있었던 거 아니냐...)

근데 ㅋㅋㅋ 화상을 입은 부위에 ㅋㅋㅋㅋ 소세지로 냉찜질 했다고 ㅋㅋㅋ 미친 ㅋㅋㅋ 더해서 다른 요리하다가 배 쪽으로 뜨거운게 튀었는데 떡으로 =_= 냉찜질 ㅇㅁㅇ...

 

 

결론은 ㅋㅋㅋㅋㅋㅋ 본인은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냈다고 하는 코이치 어린이였습니다.

6-2/ 그래도 커플은 예쁘지...

콘서트 땜에 오사카 왔다가, 오사카 일루미네이션 보러 나간 쯔요시. ㅋㅋㅋ 커플을 보고 쇼모나이... 하면서 ㅋㅋㅋ 겁나 부정적으로 얘기했는데 데모.... 키레이나 ㅋㅋㅋ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씁쓸해 했다는 그런 이야기. 

6-3/ 크리스마스에 머하냐

크리스마스 감이 없다구~ 뭐 이런 이야기 하다가 코이치가 크리스마스 잘 보낸 사람 있냐고 팬들 한테 물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손 든사람 보려고 조명도 눈으로 가려가며 아리나 석을 보는데 몇 명 없어 ㅋㅋㅋㅋ 미친 ㅋㅋㅋ 

근데 나도 손을 들지 못했어... 집에서 티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수에 그 팬.

6-4/ 이츠모노 야츠 (*1/1에 쯔요시가 시켜서 또 했음)

코이치 사이드 쪽으로 걸어가다가 제가 걸어가죠? 제가 걸어가죠? 여기까지 오는건 지금 뿐이라고 ㅋㅋㅋㅋ 또 팬들 놀림. 잘 안보이지만 느끼주세요 ~ 그러나 다 같은 가격이죠~~ ㅋㅋㅋㅋ 

쯔요시 왈 : 너 네타 어디 적어놨냐고 ㅋㅋㅋㅋㅋ 

6-5/ 쯔요시 미미센 실종사건 & 코이치 이어모니 실종사건

쯔요시 미미센 실종사건

개막 10분전에 이제 무대 슬슬 나가 볼까 하고 미미센 찾는데 (티슈 싸서 책상에 올려놓음) 안보여서 당황해서 스태프 소집 ㅋㅋㅋ 다행히 스태프가 휴지통 뒤져서 찾는데 찾아서 보여주는 모습이 슬로우모션으로 보였다고 ㅋㅋ

코이치 이어모니 실종사건

엠스테 생방 때 코이치가 차에서 자기 차례 기다리다가 본방 들어갑니다~ 해서 가려는데 갑자기 이어모니 없어졌었다는 얘기를 쇼머에 올렸었는데 알고보니 차 옆자리에 떨어져있었다는..

2019년 12월 27일 SMGO▼

더보기

最近イヤモニに自分が聞こえ辛い帯域をEQ補正する機械を介して使ってるのですが

Mステ出演直前に家に置いてきてしまった事に気づき

環境的にぶっつけでした、、、

前日のリハでは使ってやったので

聞こえ方も音量も変わってしまうのです

バカ バカ 私のバカ

2019年最後のやらかしになる事を願う

최근 이어모니터에 제가 듣기 힘든 대역을 EQ보정하는 

기계를 끼워서 쓰고 있는데요

엠스테 출연 직전에 집에 두고 와버린 것을 깨닫고 

환경적으로 갑작스러웠어요

전날의 리허설에서는 사용했었던터라

들리는 방식도 음량도 달라져버려요

바보 바보 나는 바보...

2019년 마지막 실수가 되길 빕니다

 

 

 

 

7/ 타요리니시테맛세 -> 카이모노부기

오랜만의 노래입니다 쟈니상과도 연결된 노래죠. 하고 타요리니시테맛세 전 세션 시작~ 도쿄 쇼니치 때 코이치 혼자 힘들게 춤췄으니까 너희도 그 고통을 느껴야지 하고 쯔요시가 우리 춤추게 시킨거 생각한거 대비 샘플 하게 시작. 도쿄에서는 기억이 안나는데 쿄세라에서는 도지마 군의 하모니카 연주가 아주 인상에 깊게 남음. (눈을 너무 치켜들... 물론 폐활량에도 깜놀)

노래 끝나고 코이치가 쯔요시 기타 좋다구~~ 칭찬봇 ㅋㅋㅋ 그러자 쯔요시 기타 멋지게 연주하면서 ~ 카이모노부기 들어감 와우... 카이모노부기 할 때 댄서분들 춤도 진짜 너무 좋은데 그 보다 어이없는게 말도 안되는 도모토 코이치 라이브.. 춤을 저렇게 추면서 어떻게 노래에 흔들림이 없어... 미쳤어. 미쳤어 미쳤어. 

ㅋㅋㅋ 그리고 아호까이나 ㅋㅋㅋㅋㅋ 졸라 귀여어 ㅓㅓㅓㅓㅓ 그리고 멋지게 기타 솔로 ㅠㅠㅠ 아니 이 노래가 이렇게나 멋질 수 있는건가요? ㅋㅋㅋ 

안무는 요시에 상이 만들어주신 건데 ㅋㅋㅋ특히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에서 ㅋㅋㅋ 약간 막춤인듯 아닌듯 한 그 부분이 이 노래를 살리는 킬포 ㅋㅋㅋ 그 부분은 같이 따라 추고 싶음 ㅋㅋㅋ

쯔요시군의 아호까이나를 듣고 이렇게 느꼈다는 코이치... ㅋㅋㅋ(내 기억이 맞다면)

더보기
트윗터에서 주움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애깅이 때 이렇게 불렀는데 40대 아저씨들이 이렇게 노래를 멋지게 재 편곡하고 춤까지 업그레이드 할 줄이야.. 감격 그자체..

출처 : https://blog.naver.com/yeawon1215/221159491297

카이모노부기 가사 ▼

더보기

今日は朝から私のおうちは

쿄-와아사까라와타시노오우치와

오늘 아침부터 우리집은

テンヤワンヤの大騒ぎ

텡야완야노오오사와기

부산시럽구로 난장판

盆と正月一緒に来たような

봉또쇼가쯔잇쇼니키타요나

추석하고 설이 같이 온 거 같이

テン手古舞のいそがしさ

텡테코마이노이소가시사

정신없이 바빠부러

 

ナニがなんだかさっぱり判らず

나니가난다카삿빠리와카라즈

뭣이 뭔지 하나도 모르겄고

どれがどれやらさっぱり判らず

도레가도레야라삿빠리와카라즈

어떤게 어떤건지 하나도 모르겄고

 

何も聴かずに 飛んでは来たけど

나니모키카즈니톤데와키타케도

암것도 못 듣고서 급하게는 왔는디

何を買うやら どこで買うやら

나니오카우야라도코데카우야라

뭣을 사야는지 어데서 사야는지

それがごっちゃになりまして

소레가곳챠니나리마시테

그게 엉망이 되가지고서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たまの日曜サンデーと言うのに何が因果と言うものか

타마노니치요-산데-토유-노니나니가인가토유-모노카

이따마다 일요일을 썬데이라 카든데 무슨 이유로 카는긴지

こんなに沢山買物頼まれ

콘나니타쿠상카이모노타노마레

요로코롬 엄청 장보라 시키갖고

人の迷惑考えず

히토노메이와쿠캉가에즈

남 엉성시러븐거는 생각도 안하고

 

あるものないもの手当り次第に

아루모노나이모노테아타리시다이니

있는거 없는거 꼴리는데로

人の気持も知らないで

히토노키모치모시라나이데

남의 속도 모르면서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何はともあれ買い物初めに

나니와토모아레카이모노하지메니

뭣이 어떻든간에 장보기 시작해가

魚屋さんへ飛び込んだ

사카나야상에토비콘다

생선가게로 쫓아 들어강께

 

鯛に平目に鰹に鮪に鰤に鯖

타이니히라메니카츠오니마구로니부리니사바

도미에 광어에 가다랭이에 참치에 방어에 고등어

さかなはとりたて 飛び切り上等買いなはれ

사카나와토리타테 토비키리죠-토-카이나하레

생선은 갓 잡은 죽이는 상등품 사이소 으메

 

オッサン買うのと違いま

옷상카우노토치가이마스

아재 살라는건 아닌디요

刺身にしたならおいしかろと思うだけ

사시미니시타나라오이시카로토오모우다케

사시미 뜨며는 맛있겠다 싶어갖고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鳥貝赤貝蛸にイカ

토리카이아카가이타코니이카

새조개 새꼬막 문어에 오징어

海老にあなごにキスにしゃこ

에비니아나고니키스니샤코

새우에 아나고에 보리멜치 쏙새우

わさびをきかせておすしにしたなら

와사비오키카세테오스시니시타나라

와사비를 묻히갖고 스시로 해먹으면

 

なんぼか 美味しかろ

난보카오이시카로

얼매나 맛있겄노

なんぼか 美味しかろ

난보카오이시카로

얼매나 맛있겄노

「お客さんあんたは一体何買いまんねん」

오캬쿠상안타와잇타이난카이만넹

손님요 거는 도대체 뭐 살라카는교

そうそう私の買い物はさかなはさかなでも

소-소-와타시노카이모노와사카나와사카나데모

으미으미 내가 살라는거는 생선은 생선인디

「おっさん鮭の鑵詰めおまへんか」

옷상사케노칸쯔메오마헨카

아재 연어 통조림 없는교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あほかいな

와테혼마니요-이완와 아호카이나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바보아이가

 

ちょうど隣は八百屋さん

쵸-도토나리와야오야상

바로 옆에는 야채가게

 

人参大根ごぼうにれんこん

닝징다이콩고보-니렌콩

인삼 무시에 우엉에 연근

ポパイのお好きな ほうれん草

포파이노오스키나호-렌소-

뽀빠이가 좋아하는 시금치

 

トマトにキャベツに白菜に

토마토니캬베쯔니하쿠사이니

토마토에 양배추에 배추에

キューリに白瓜ボケなすかぼちゃに

큐-리니시로-리보케나스카보챠니

오이에 김치참외 시든 가지 호박에

 

東京ねぎねぎ ブギウギ

토-쿄-네기네기부기우기

도쿄 파 파 부기우기

 

ボタンとりボンとポンカンと

보탄토리본토퐁칸토

단추랑 리본이랑 뽕깡이랑

マッチにサイダーたばこに仁丹

맛치니사이다-타바코니징탄

성냥에 사이다 담배에 은단

ヤヤコシヤヤコシややこしややこしああヤヤコシ

야야코시 야야코시 야야코시 야야코시 아아야야코시

까다로워 까다로워 까다로워 까다로워 아따 까다로워

 

ちょっとおっさん今日は

춋토옷상콘니치와

보소 아재 잘있는교

ちょっとおっさんこれなんぼ

춋토옷상코레난보

보소 아재 이거 얼맨교

おっさんいますか これなんぼ

옷상이마스카 코레난보

아재 있는교 이거 얼맨교

おっさんおっさん これなんぼ

옷상옷상 코레난보

아재 아재 이거 얼맨교

おっさんなんぼでなんぼがおっさん

옷상난보데난보가옷상

아재 얼맨교 얼매요 아재

 

おっさんおっさんおっさんおっさん

옷상 옷상 옷상 옷

아재 아재 아재 아

おっさんおっさんおっさんおっさん

옷상 옷상 옷상 옷

아재 아재 아재 아재

おっさんおっさんおっさんおっさん

옷상 옷상 옷상 옷

아재 아재 아재 아재

 

「耳不自由できこえまへん」

미미후지유-데키코에마헨

귀머거리라 안들린당께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ワテほんまによう言わんワー

와테혼마니요-이완와

내 참말로 별 수 없지

 

「あーしんどー」

아-신도-

아따 디다

 

--- 출처 : https://m.blog.naver.com/rkduddl29 (훈음)

나나이로 : http://nanairo7.blog.me/10023010007

 

칸쟈니8 - 買い物ブギ(카이모노부기)

드디어 나왔습니다! (설마 뒷북인가;;;) 카이모노부기 칸쟈니 버전~! 사잔올스타즈의 쿠와타상이나 킨키키...

blog.naver.com

어물전 : https://www.7t7l.pe.kr/805

 

가사기 시즈코(笠置シヅ子)의 카이모노 부기(買物ブギー)

買物ブギー (카이모노 부기) 今日は朝から私のお家は 오늘아침부터 우리집은 てんやわんやの大騒ぎ 부산시럽구로 난장판 盆と正月一緒に来たよな 추석하고 설이 같이 온 거 같이 てんてこ舞いの忙しさ 정신없구로..

www.7t7l.pe.kr

8/ KANZAI BOYA

도쿄 때랑 다르게 칸쟈이 보야때 쯔요시가 후리 시킴 ㅋㅋㅋ 순간 케리공연인 줄 ㅋㅋㅋ

마지막에 '별로 차이 없잖아!' 하는 부분을 코이치가 부르며 튀어나오는데 쟈니상 모자랑 선글라스 끼고 튀어나옴 ㅋㅋ

 

 

 

이때 내 앞에 모녀가 앉아있었는데 10대 인 딸이 칸쟈이 보야가 먼지 몰라서 ㅋㅋㅋ 엄마가 설명해줌 ㅋㅋㅋS가 아니라 Z라는 부분까지 설명해서 빵터짐 ㅋㅋ

9/ 보더라인 

2019년 킨키의 마지막 곡이 된 보더라인... ㅋㅋ 쯔요시가 이 곡을 2019년 마지막곡으로 해야돼! 하는데 코이치는 그게 될까... 하면서 ㅋㅋㅋ 쯔요시가 막곡으로 하고 싶어했다고 ㅋ.

쯔요시군이 보더라인을 마지막 곡으로 하고 싶어한 바람에 15분 빨리 개연했다고 했지만... 아무튼 이게 2019년의 진짜 마지막 곡이 되었음. 이거 부르고 카운트 다운 외침.ㅋㅋㅋㅋ

이게 두번 맞춰보고 나니까 이제 그 버튼에서 소리나오는 걸로 서로 비트도 맞춤 ㅋㅋㅋㅋㅋㅋㅋ 무난하게 잘 부를 줄 알았는데 코이치 또 버튼 누르는거 까먹... ㅋㅋㅋㅋㅋㅋㅋ 

10/ 카운트 다운

카운트다운하면서 점핑하다가 찍힌 뱁새 쯔요시 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

 

 

 

한살 더 먹은 아저씨에게 장미 선물하는 쯔요시~

카운트다운 때 전달하고, 중계 끝나고 다시 꽃다발 전달하며 비트 빠르게 해서 노래부름 ㅋㅋㅋ 방송용 따로 사생활용 따로 인거지? ㅋㅋㅋ 노래 부르는데 비트 올려서 빠르게 부름 ㅋㅋㅋ

 

 

 

중계로 스맙 형님들 노래 부르고 나서 코이치가 스맙을 스텝이라고 부르는 바람에 ㅋㅋㅋㅋ 쯔요시가 너 그거 선배들 연락올거라고 ㅋㅋㅋㅋ 

이게 중계가 진짜 2017-2018년 카운콘 때도 그랬지만 ㅋㅋㅋ 팬들이 중계 들어올 때만 텐션이 ㅋㅋㅋ 미쳤음. 코이치가 자꾸 중계 들어오기 전에 이제 일할거에요~ 테레비노 히토ㅋㅋㅋㅋ 물론 진짜 중계로 넘어가자마자 프로로 변하는 오빠였지만 팬들도 프로로 샥 변신... ㅋㅋㅋㅋ 갑자기 안 지르던 환호성 지르고, 심지어 젠다키 부를때는 잠깐 앉아 있다가 젠다키 부르는 순간 바로 모드 일동 기립ㅋㅋㅋㅋㅋㅋㅋㅋ 빛의 속도여따...ㅋㅋ 

ㅋㅋㅋㅋ 코이치가 중계 끝날 때마다 수고했다며 오사카 아줌마처럼 말할때마다 또 웃겼지만.

후배들이 오빠들 노래 부르는게 스크린에서 계속 나오길래 난 오빠들을 망원경으로 보는데 갑자기 오빠들 표정잌ㅋㅋㅋ 갈구는 표정으로 바껴서 ㅋㅋㅋ 이게 머지 했더니 스크린에 오빠들 째려보는게 작은 화면으로 ㅋㅋㅋ 이게 오빠들이 표정을 지어서 화면에 넣은건지 이미 예정이 된건지 ㅋㅋㅋ 어찌됐든 내 눈에는 다 귀여워 보일 뿐...

 

 

10/ 도쿄의 브라노케하이는 끝나지 않았다.

코이치가 자기 엠스테 생방 녹화 분 집에서 보는데 자기 셔츠가 너무 벌어져 있었다고, 자기가 요즘 몸을 키워서 ㅋㅋㅋ 사이즈가 안 맞아서 벌어졌다고 자기가 절대로 의도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도쿄 때 브라노 케하이가 있었음을 다시 언급 ㅋㅋㅋ 쯔요시가 최악의 엠씨였다거 ㅋㅋㅋㅋ 그러자 코이치가 음악방송에서 브라노케하이였다며 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 이걸로 좀 더 얘기 하는데 노래까지 8초 남아서 쯔요시가 자 인생에 대한 장대한 노래입니다. 들어주세요. 하고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시작하고 팬들 계속 웅성웅성 ㅋㅋㅋ 하는데 코이치가 으으음~으음으으음~하고 허밍 잘 들어감 ㅋㅋㅋ 근데 쯔요시가 첫소절 부르다가 ㅋㅋㅋ 다 못 부르고 웃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쯔요가 이새끼갘ㅋㅋ 너 때문엨ㅋㅋㅋ 

그러고 일단 시간 없으니까 바로 다시 시작하는데 이번엔 코이치가 허밍 넣다가 웃음 터짐 ㅋㅋㅋㅋ 이놈들ㅋㅋㅋㅋㅋ 

이것도 츳코미 할 시간 없이 바로 시작하는데 ㅋㅋㅋㅋ 팬들 계속 웃고 ㅋㅋㅋ 자기들도 입술 씰룩씰룩하고 ㅋㅋㅋㅋ 웃음 참으면서 노래계속 부르는데 코이치가 브라노 케하이 포즈 취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받은 쯔요시는 겨우 참고 코이치한데 다가가기 시작 ㅋㅋㅋ 코이치 결국 눈을 감고 부르고... ㅋㅋㅋ 쯔요시는 그의 앞에서 가슴팍을 펼쳐보였다는... ㅋㅋㅋㅋ 팬들 계속 웃고 ㅋㅋㅋ 아니 이노래 진짜 진지한대요 ㅠㅠㅠ 겨우 2절에 가서야 안정을 찾고 완곡 하였다고 함... ㅠㅠㅋㅋㅋㅋ

11/ 기타 등등

쯔요가 기타 솔로 치다가 노래 불러야되는데 마이크가 옆으로 넘어가 있어서 당황했다는 이야기하는데 ㅋㅋㅋ그 제스쳐가 너무귀여웠음 ㅋㅋㅋ

마지막에 앵콜 하려고 나오는데 쯔요시 졸려... 너무 졸려... ㅋㅋㅋㅋ 눈 슥슥 만지면서 나옴 ㅋㅋㅋㅋ 이미 자야되는 사람인데 데리고나와서 미안해 ㅋㅋㅋㅋ 이렇게 공연이 끝나면 오빠들은 몇시 쯤 잘까 궁금했는데 1/1에 쯔요시가 자기는 3시쯤? 바로 잠들었다고, 근데 코이치.. 7시에 잤다고 함... 오빠... 그러니까 멍한거야.. 잠 좀 자라... (지금 새벽에 이걸 쓰고 있는 내가 할 말은 아닌데.)

아무튼 겁나 ㅠㅠㅠㅋㅋㅋ 도쿄 쇼니치때와는 다른 또 다른 재미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충만했던 카운콘이였 ㅠㅠㅠㅠㅠ 2017-2018 때는 제대로 레포도 못 썼는데 이건 진짜 꼭 다 쓰고 싶어서 열심히 써봤다... 후... 


콘서트 끝나고 숙소까지 걸어가다가 택시 잡을 수 있으면 잡아보자 이랬는데, 다이쇼 역까지 걸어가다가 택시 어플앱 켜서 고민하는 와중에 택시가 와서 바로 타고 들어감 ㅋㅋㅋㅋ 택시 잡기 어렵다고 했는데 럭키 !

호텔 근처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서 새벽 4시까지 덕뽕에 차다가 체력이 다한 우리는 그대로 잠들었다고 합니다.. 

진짜 행복한 시간이었다!!! ㅋㅋㅋ

 

※제사상 아님 주의

 

'夢の時間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101 Happy New Year 2020년이 왔다  (1) 2020.01.01
191231 Westin Osaka  (0) 2020.01.01
191231 1박 2일 오사카행  (0) 2019.12.31
191215 Hotel Grand Palace  (0) 2019.12.16
191214 KinKi Kids Tyoko Dome Concert Thanks 2 You 쇼니치~  (0) 2019.1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