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사람의방송/킨키키즈붕부붕

180114 붕부붕 #132 코이치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로 방송 기획 망치는 킨키

by 히스토리* 2018. 1. 14.

180114 붕부붕 132 회 : News 카토 사게아키와 명곡 레코드 찾기!


1. 아빠도 먹는 옷빠이...(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빠이 아빠가 먹는거 아냐, 가사에 그런거 없었어.. ㅋㅋㅋ 있었는데 같은

그런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당연하다는 듯이 말하지마 ㅋㅋㅋㅋ


2. 또 코쨩 취저한 곡 발견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쯔요 표정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곡 하나 더 늘어서 좋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코이치가 좋아하는 타츠로상의 Bomber (오빠 태어나기 전인거 알고 있니)


야마시타 타츠로상의 노래는 정말 귀에 딱 꽂히고 마음에도 딱 꽂히고.

시대를 뛰어넘어서 좋은 노래를 만드시는 분이구나 하고 확실히 느꼈던. 고맙습니다. 가라스노쇼넨...@.@

(+) 붕부붕에 나온 야마시타 타츠로상 Bomber -> 듣기 

(+) 야마시타 타츠로상이 부른 킨키노래 -> 듣기


4. 두사람만의 세계관을 형성하며 기획의도 망치고 후배까지 괴롭히는 나쁜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가 좋아하는 노래 고른 쯔요시. 반응 하는 코이치.

그리고 그 노래를 게스트에게 선물로 주는 두사람...ㅋㅋㅋ 


나중에 오케스트라 따라할때 대박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획의도야 어찌됐든 겁나 웃었네.

역시나 붕부붕-!


그 와중에 검정티만으로도 심쿵하게 해주는 코쨩 때문에... 므흣ㅋㅋ



@pote_match

■ぶんぶぶん感想(ネタバレ)
私にはこう見えた。加藤シゲ先生ごくろうさまでした(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영상 (자막無 )

풀영상 (자막有)


댓글